•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 5 'with Save the Children'이 오는 11월 13일 열린다.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는 지난 2007년 클럽 서클에서 시작된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시카고'만의 전통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후 관객들에게 받았던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자는 '시카고' 팀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2009년에는 '한 부모 여성가장 건강권 확보 지원사업'에, 2014년엔 '다문화 가정 어린이 지원사업' 에 수입금 전액을 기부했다.

    올해 진행되는 핫 파티는 국제 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한다. 뮤지컬 '시카고' 최종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과 모자뜨기 키트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전석 25,000원에 판매되고, 수입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공연 시작 전 로비에서는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맺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모자뜨기 체험공간을 운영해 관객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나눔의 장도 함께 마련한다. 

    '모자뜨기 키트'를 완성해 기부할 경우, 뮤지컬 '시카고'를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렇게 사랑과 정성으로 모아진 모자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저개발국가의 신생아들에게 전달된다.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 5 'with Save the Children' 티켓은 오는 10월 26일 오후 2시 인터파크 예매처를 통해 판매한다.

    한편, 올해로 12번째 시즌을 맞는 뮤지컬 '시카고'는 최정원, 아이비, 성기윤, 이종혁, 전수경, 김경선 등이 출연하며, 11월 14일부터 2016년 2월 6일까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신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