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vN 'SNL 코리아 시즌'
    ▲ ⓒtvN 'SNL 코리아 시즌'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레전드 예능'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과거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에 출연한 걸스데이는 팬들과 함께 하는 퀴즈 프로그램인 ‘별바라기’에 출연했다.

    이날 걸스데이는 팬으로 등장한 팬으로 등장한 권혁수, 유세윤, 안영미, 박재범과 '이구동성' 퀴즈를 풀게 됐다. 팬들은 동시에 문제로 나온 ‘우랄산맥’을 크게 외쳤고, 걸스데이 멤버들은 모두들 알아들은 듯 했다.

    가장 먼저 유라는 “난 귀가 진짜 밝다”며 첫 글자로 자신 있게 ‘부’라고 말했고 유라의 오답에 민아는 차마 이어서 답을 말하지 못 하고, 순서를 바꾼 혜리 역시 민망해 하며 웃음만 터뜨렸다.

    멤버들이 다들 우물쭈물하자 유라는 순서를 바꾼 후에야 단어가 잘못된 사실을 알고 “이런 산맥이 있느냐. 어떻게 생겼냐”고 되물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응답하라 1988' 혜리 이날 진짜 웃겼는데" "'응답하라 1988' 혜리 다시 봐도 대박" "'응답하라 1988' 혜리 터진거 봐 진짜 레전드 예능" "'응답하라 1988' 혜리 표정봐ㅋㅋ"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리가 출연하는'응답하라 1988'은 연달아 큰 히트를 친 tvN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을 배경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담았다.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