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화 전진이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전 세계 여심 공략에 나선다.

    전진은 오는 10월 2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콘서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을 개최한다. 새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7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솔로 컴백한 전진은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좀 더 가까운 거리에서 교감할 예정이다. 

    올해는 전진에게 매우 바쁜 한해다. 신화 12집 '표적' 활동에 이어 신화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상해, 난징, 북경, 대만 타이베이 등을 돌며 한류 최강 아이돌로서의 위엄을 다시금 확인했다. 

    지난 8월 앙코르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쉼 없이 달려온 전진은 9월 7일 새 타이틀곡 'WowWowWow'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열정적인 퍼포먼스, 폭발적인 에너지로 콘서트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모습을 보여온 전진인 만큼, 이번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서 신화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2013년부터 매년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전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내공을 숨김없이 공개한다. 댄스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 미디엄 템포의 팝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된 미니앨범 '#REAL#'의 신곡과 지난 히트곡들을 선보인다.

    여기에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설레게 할 깜짝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진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입담은 또 하나의 관람 포인트. 전진은 지난 2년간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이끌어온 내공을 바탕으로, 더욱 노련하고 세련된 무대매너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눈과 귀가 행복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콘서트 'JUNJIN 2015 ASIA TOUR #REAL# IN SEOUL'은 오는 9월 1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 [사진=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