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왕국'을 국내 최초로 아이스링크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개막에 앞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선보인다.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9월 7일부터 신학기를 맞아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크록스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의 일환이다.

    9월 7일부터 9월 21일까지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의 VIP석을 With Mommy 할인으로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크록스 신발을 증정한다.

    이는 개학 중에도 10월에 개막될 본 공연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방학 같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국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지난 8월 4일 출범한 월트디즈니컴퍼니와 유니클로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인 '메직 포 올' 프로젝트와 연계해 국내 최대 유니클로 매장이인 명동중앙점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는 유니클로에서 '매직 포 올' 프로젝트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 한하여 '디즈니 온 아이스'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 현재 디즈니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디즈니 온 아이스'는 앞으로도 엄마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Be our Family'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남녀노소 모두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4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디즈니 온 아이스–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메인 포스터, 사진=MO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