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방송캡쳐
    ▲ 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방송캡쳐
    KBS 2TV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출연한 장나라와 서인국은 묘한 공통점이 있다.
 
둘다 첫 데뷔는 가수로 했다는 점이다. 장나라는 2000년대 초 가수로도 큰 성공을 거둬 연말 가요시상식에서 당시로는 대상격인 상을 받기도 했다. 서인국 역시 모 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 이후 몇장의 음반을 내기도 했다.
 
하지만 서인국은 장나라와는 달리, 가수로는 크게 조명받지 못했다. 당시 케이블 방송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의 수상이 기존의 지상파TV에서는 견제요인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서인국은 이후 연기자로 성공, 선배인 장나라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한편 22일 밤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너를기억해'에서는 지안(장나라)이 이현(서인국)과 다시 만나는 장면이 지상파 전파를 탔다.

지안과 수사반은 방배동 살인사건 현장에 직접 찾아갔다가 먼저 나타나있는 이현을 마주했다.
이현은 모든것을 꿰뚫고 있다는 듯이 범인의 심리상태를 완벽하게 파악, 출동한 지안과 수사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현은 계속해서 범인의 시그니처 상태를 언급하며 천재 범죄심리수사가다운 화려한 지식을 뽐냈다. 이같은 이현의 정밀하고 과학적인 사건 추리와 카리스마에 수사반은 완전히 압도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