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윤건 "한라봉이 산봉우리 이름인가요?"…'백치미' 인증

스타뉴스팀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15-05-07 15:13 | 수정 2015-05-08 16:17

▲ 윤건 ⓒ포츈 엔터테인먼트

           

가수 윤건이 배우 장서희와 '님과 함께2'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말실수 굴욕담이 눈에 띄고 있다.

윤건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고 예쁜 외모와 달리 너무 무식한 여동생 때문에 고민이라는 사연을 접했다. 이후 MC들은 게스트들에게 “사람들 많은데서 자신 있게 말했는데 실수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을 했다.

이에 윤건은 “예전에 라디오 DJ를 할 때 제주도에서 사연이 왔는데 한라봉 얘기가 나왔다”며 “그때 당시 한라봉이 뭔지 몰라서 ‘전 한라봉에 올라가 본적 없는데요’ 라고 말했다. 그땐 한라봉이 산봉우리 이름인 줄 알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건의 말실수 경험담에 MC들은 “한라봉에 한번 올라가보지 그랬냐”며 익살스러운 멘트를 더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한편 장서희 윤건이 합류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2'는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단독] '이재명 영입' 김윤이가 창업한 '뉴로어소시에이츠' 페이퍼컴퍼니 의혹… 본사 주소지엔 다른 회사, 홈페이지도 중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후보가 '1차 국가인재'로 영입한 김윤이(38) 씨가 창업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라는 뉴로어소시에이츠 본사 주소지에 엉뚱한 건축사무소가 입주한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뉴로어소시에이츠는 2016년 이후 재무제표 자료가 조회되지 않..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