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장서희 '님과 함께' 시집간다?

스타뉴스팀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입력 2015-05-07 15:36 | 수정 2015-05-07 15:55

   

▲ ⓒ사진=장서희 공식 사이트 캡처


배우 장서희가 가상 부부 생활 예능 '님과 함께' 출현이 확정됐다.

장서희는 7일 오후2시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님과 함께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시집을 보내주는 예능 프로그램'이어서 흔쾌히 응했다"고 밝혔다.

장서희는 "평소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모든 프로그램을 거의 즐겨 보는 편이다"며 박준금 선배님과의 인연으로 시즌2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님과 함께' 시즌2가 가진 만혼 콘셉트에 대한 부담은 없다며 연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서희, 윤건 커플이 새롭게 라인업을 완성했다. '님과 함께' 시즌2는 7일 첫 방송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40억원' 고급 펜트하우스가  임대용, 그런데 4년간 임대공고도 안 냈다… 이재명이 승인한 수상한 '백현동'

[단독]'40억원' 고급 펜트하우스가 임대용, 그런데 4년간 임대공고도 안 냈다… 이재명이 승인한 수상한 '백현동'

한 번에 토지 용도를 4단계나 올려 특혜 의혹이 불거진 성남시 백현동 한 아파트단지 내 민간 임대용 펜트하우스 4채의 임대가 2017년부터 4년째 미뤄진 것으로 확인됐다.이 아파트는 2015년 4월 당시 이재명 성남시장의 서명으로 녹지에서 준주거지역으로 4단계를 상향한..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