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랑새의 집' 채수빈의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채수빈의 소속사 토인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한 사진에서는 다양한 상황 속 대본과 늘 함께 하는 채수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채수빈은 KBS2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속 깊은 긍정의 아이콘 한은수 역을 맡아, 주위 사람들을 따뜻하게 보살피면서 항상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보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채수빈은 촬영이 있을 때나 없을 때나 항상 대본과 함께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그 매력을 더한다. 자신의 대사를 프린트하여 대본과 함께 항상 필수품으로 갖고 다니는 채수빈은 자신의 대사에 직접 줄을 긋거나 촬영장 구석 계단에 앉아 주위를 아랑곳하지 않고 대본을 보고 있는 등 작품을 대하는 진지한 자세를 선보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기 시간 동안 주위 스태프들과 잠시 쉬며 대화를 나누거나 장난스럽게 사진을 찍는 중에도 손에는 항상 대본과 함께 하고 있어 열정적인 대본 사랑을 드러냈다. 앉으나 서나 대본만은 놓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긴 생머리와 뽀얀 피부로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과시하는 채수빈의 모습은 보는 이에게 봄날의 설렘으로 다가온다. 

    채수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채수빈은 한은수 캐릭터 그대로 항상 열정적인 모습으로 작품을 대하고 있다. 더욱이 '파랑새의 집'은 채수빈이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이니만큼 신인다운 공부하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임하고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파랑새의 집' 채수빈, 사진=토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