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봉화군은 군정발전을 위한 시책개발과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부서별 자율적으로 추진한 석회 결과에 대한보고 및 지방재정 조기집행 추진, 국가투자예산 확보, 산불 및 구제역 비상근무 등 당면 주요업무 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봉화군 제공
    ▲ 봉화군은 군정발전을 위한 시책개발과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부서별 자율적으로 추진한 석회 결과에 대한보고 및 지방재정 조기집행 추진, 국가투자예산 확보, 산불 및 구제역 비상근무 등 당면 주요업무 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됐다.ⓒ봉화군 제공

    경북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소통·협력·공유를 통한 역동적인 군정 업무를 추진하기 위해 23일 박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과 읍면 담당 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확대간부회에서는 군정발전을 위한 시책개발과 아이디어 도출을 위한 부서별 자율적으로 추진한 석회 결과에 대한보고 및 지방재정 조기집행 추진, 국가투자예산 확보, 산불 및 구제역 비상근무 등 당면 주요업무 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박 군수는 “최근 구제역 발생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확대 간부회의를 통해 직원들 간 유기적인 업무 협조로 역동적인 군정업무 추진에 계기가 된 만큼 행복을 여는 산림휴양도시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신규 아이디어 창출, 제도개선, 행정능률 향상 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확대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