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꽃바지 입고 요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1월 21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 구서진으로 분한 현빈의 반전매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은 다양한 꽃과 나무들로 가득한 식물원에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무언가에 집중한 모습이다. 가부좌를 틀고 앉아 명상을 하거나 두 손을 모으고 한 쪽 다리를 들어올린 채 균형을 잡는 등 쉽게 따라하기 힘든 요가자세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극중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 구서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독특한 느낌을 주는 현빈의 의상이 시선을 잡아 끈다.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 상의와 반전되는 화려한 프린트의 꽃무늬 바지가 특별한 어울림을 자랑하는 것. 매 작품 캐릭터에 걸맞은 패션으로 화제를 불러모은 현빈인 만큼 이번 '꽃바지 패션' 역시 구서진의 까칠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표현해 줄 전망이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빈 반전매력 대폭발", "어떤 이유에서 저런 자세를..", "너무 궁금하고 기대된다",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어떤 패션도 멋지게 소화하는 현빈", "구서진이 요가를?", "한 땀 한 땀을 잇는 패션~ 기대만발"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피노키오' 후속으로 1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꽃바지패션, 사진=에이치이앤엠, KP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