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협력사, 해외 파트너사 등 총 900여 명 참석 ···2015 자연주의 콘셉트 강화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전국 가맹점주와 협력사를 대상으로 [함께 가자 2015! 으랏차차 NATURE REPUBLIC]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와 직원, 협력사 120개사, 해외 파트너사 등 총 900여 명이 참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09년 브랜드 출범 이후 역경과 성과를 담은 히스토리 영상과 점주들이 네이처리퍼블릭에 대한 건의사항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 온 우수 점주와 사원, 협력사를 선정해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했다.

  •  
    특히 전속 모델인 엑소(EXO)가 직접 참석해 축하 인사와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걸그룹 레드벨벳과 가수 김태우, 임창정, 인기 개그맨의 축하 공연으로 즐거운 연말 분위기가 연출됐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불경기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네이처리퍼블릭과 함께 해온 매장 사장님들과 직원들, 그리고 협력사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2015년에는 자연주의 콘셉트를 더욱 강화해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될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