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용카 제품 사용, 개개인에 맞는 맞춤 관리 눈길



용카 전문살롱 <와이스파(Y-SPA)>가 지난 13일 노보텔 앰버서더 수원점에 오픈했다.

와이스파는 프랑스 피토아로마테라피 스킨케어 브랜드 <용카(YON-KA)>의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스파로,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하며 그 결과가 증명된 수 십여 가지의 페이스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고객에게 직접 소개하고 있다.

개인의 피부 상태가 계절, 환경,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수시로 변한다는 점을 고려해 관리 전 매니저가 상담을 통해 당일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이에 맞는 관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끄러짐만을 위한 테크닉 크림 대신 고객의 피부타입에 맞는 용카 크림과 세럼을 믹스해 사용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높은 아로마 함량으로 진정효과가 뛰어난 용카 제품을 사용하는 와이스파는 민감성 피부 케어, 예비신부들의 스트레스성 피부 문제 해결과 웨딩드레스 라인을 위한 등 케어, 용카의 휼콥스를 이용한 임산부들의 하체부종 등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와이스파의 모든 관리실은 개인룸으로 운영되며, 커플룸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현재 와이스파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점을 비롯해 신사점, 도곡점, 분당 서현점, 롯데 평촌점, 경기 동탄점, 부산 롯데 광복점까지 총 7개의 직영점으로 운영 중이다. 

[사진 = 용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