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EXR, 크록스, 네파


▲ 뉴발란스 [1600 홀리데이팩]

<뉴발란스(NEW BALANCE)>는 크리스마스 컬러를 반영한 [1600 홀리데이 팩]을 출시했다.

뉴발란스 1600 홀리데이 팩은 뉴발란스 프리미엄 라인에 사용되는 스웨이드로 제작됐으며, 뉴발란스만의 애브조브(ABZORB) 시스템을 적용해 장시간 걷거나 뛸 때 생기는 피로감을 줄였다. 남녀공용이며, 컬러는 레드·블루·블랙, 가격은 16만 9000원대.

  •  
  • ▲ EXR [크래커]

    <EXR(이엑스알)>은 부서지는 크래커 이미지에 영감을 받은 스니커즈 [크래커(CRACKER)]를 출시했다.

    1990년대 스타일을 재해석한 크래커 스니커즈는 후면에 재귀반사 소재가 사용돼 야간보행이나 스포츠 활동 시 빛을 반사해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했으며, 충격 흡수 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인젝션 파일론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8만 5000원대.

  •  
    ▲ 크록스 [바야 헤더드 라인드 클로그]

    <크록스(대표 이남수)>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링 슈즈 바야 스타일에 부드럽고 따뜻한 퍼 안감을 더한 방한 슈즈 [바야 헤더드 라인드 클로그]를 출시했다. 

    크록스만의 독점기술인 크로슬라이트 소재의 구두창으로 가벼움과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고, 백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미끄럼 방지 기능도 있으며, 가정과 스키장 등 실내∙외에서 모두 편안하게 착화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5만 9000원대, 아동 4만 9000원대.


  • ▲ 네파 [시크폭스]

    <네파(대표 박창근)>는 빙판에 강한 방한부츠 [시크폭스]를 출시했다. 

    [시크폭스]는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특수 아웃솔과 회오리 구조의 밑창을 적용해, 겨울철 미끄럼 걱정 없이 자유로운 활동감을 제공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 비즈니스 룩과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21만 9000원대. 

    [사진 = 오보이, 뉴발란스, EXR, 크록스, 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