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파우치, 뷰티포인트 12000점 교환 가능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 [뷰티포인트]로 교환 할 수 있는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 파우치]를 출시했다. 

대중 속에서 소통의 예술을 추구하는 뉴욕의 대표 팝 그래피티 아티스트 <키스헤링(Keith Haring)>과 함께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12000P로 교환이 가능하다.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의 강아지 캐릭터로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담아낸 이번 제품은 레드 아이템으로 출시돼 홀리데이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쇼퍼백과 파우치는 아리따움, 마트, 백화점, 오설록(헤라·라네즈), 오설록티하우스, 오설록몰,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뷰티포인트 캠페인은 고객들이 제품을 교환할 때마다 100원씩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뷰티포인트 웹사이트에서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 전용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 손수건을 선보이며 뷰티포인트 1000P로 교환 가능하다. 

키스헤링 콜라보레이션의 모든 제품은 준비된 제품이 소진될 경우 행사가 조기 마감된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