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베이스로 피부 건조 최소화,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까지


보습 제품에 저절로 손이 가는 추운 겨울. 외출 전 수분 크림, 오일 등으로 탄탄한 기초화장을 했다면 수분 베이스의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해보자.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갈수록 건조해지는 메이크업의 부담을 덜어줄 겨울에 쓰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


  • ▲ 촉촉한 수분 베이스

    스킨케어로 수분을 채워주었다면 수분을 지켜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촉촉하고 광택있는 피부를 표현해 보자.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채 비비쿠션 SPF50+ /PA+++]은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에 수분공급과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윤기있는 피부 표현은 물론 일반 스폰지와 달리 내부에 그물망을 더해 수분과 보습성분을 한번 더 잡아줘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는 일명 [모찌 스폰지]가 내장 돼 있다.

    쫀쫀한 멀티 젤 타입 베이스인 [아이젠버그 유스 엘릭시르 포 우먼]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부스터다. 은행잎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노화된 각질층을 정리하고, 피부에 수분 공급하며 미세한 골드 펄 입자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  
    ▲ 촉촉한 컬러 발색, 수분감 있는 블러셔

    촉촉한 수분 베이스의 블러셔는 은은한 발색은 물론 오랜시간 블러셔 컬러를 유지해준다.

    [마몽드 젤리 블러셔]는 히알루론산과 마린콜라겐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뛰어난 흡착성을 자랑하는 젤리 퍼프가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해준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크림 드 치크]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혈색감을 연출하는 젤 타입 크림 블러셔다.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돼 건조되기 쉬운 볼에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덧바를수록 화사한 윤기로 촉촉하게 빛나는 쿠션 블러셔로 미네랄 워터 XP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로 발색된다.


  • ▲ 보습 기능 립 메이크업

    겨울이면 늘 손이 가는 보습 기능의 립 제품들. 최근에는 보습 기능도 강화하면서 컬러 발색도 높인 멀티제품이 인기다.

    [소망화장품 오늘 로즈가닉 글로우 피버 글로스 틴트]는 오랜시간 예쁘고 빛나는 입술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롱래스팅 글로스 틴트다. 워터포뮬러 수분베이스가 30% 이상 함유돼 바르는 순간 수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어 겨울철에도 촉촉한 입술로 연출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에코 꽃물 틴트밤]은 로즈힙 오일과 장미수, 아카시아 콜라겐이 보습에 도움을 주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은은한 발색에 촉촉함을 더해 한겨울 보습 립 제품으로 적합하다. 

    [사진 = 소망화장품, 아이젠버그, 마몽드, 시세이도, 아이오페, 이니스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