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베라왕, 닥스 액세서리, 투미



▲ 칼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

뉴욕 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상품 [바워리(Bowery)백]과 유럽산 폭스 참 장식으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3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 바워리1과 메탈 락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바워리2 두 가지 모델이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 제작된 폭스 참(charm)은 부드럽고 풍성한 유럽산 폭스 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 ▲ 베라왕 [엘렌] 

    <베라왕>이 악어가죽 핸드백 [엘렌(Ellen)]을 출시했다.

    엘렌 백은 희소성이 높은 카이만 악어가죽을 사용한 제품으로 딱딱한 등뼈가 아닌 악어의 배 부위 가죽으로 제작해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것은 물론, 가공 과정에서 염색과 염료를 최소화해 악어가죽의 질감을 살려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젊은층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 ▲ 닥스 액세서리 [다이아나 백]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다이아나 백(DIANA bag)]을 출시했다.

    이탈리아 아나콘다 엠보 소재를 사용한 다이아나 백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최대화할 수 있는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브랜드 아이콘 메탈 장식은 백에 포인트가 되어 럭셔리한 감성을 더해 준다.


  • ▲ 투미 [홀리데이 컬렉션]

    <투미(TUMI)>가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알파 브라보 킹스빌 디럭스 브리프 팩],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보야져 칼라이스 백팩], 깔끔한 수납을 도와주는 [져니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 = 칼린, 베라왕, 닥스 액세서리, 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