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코리아나, 토니모리


▲ LG생활건강 [비욘드 히말라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네팔 히말라야 해발 3000m 이상에서 자라는 히움 허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활력 에너지를 선사하는 [비욘드 히말라야 라인]을 출시했다.

[비욘드 히말라야 라인]은 굿네이버스로부터 히말라야의 히움 허브 원료를 공급받아 개발했다. 가격은 2만 3000원대부터 3만 1000원대 까지.

  •  
    ▲ 코리아나 [쎄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

    <코리아나화장품>은 캐비어가 함유된 토탈 안티에이징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을 출시했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은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과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속 가로세로 콜라겐 다발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가격은 50ml, 7만 5000원대.

  •  

  • ▲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토니모리>[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르간 3콤보 성분]이 피부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최대 124시간 동안 탄탄한 보습을 주는 아르간 단백질 영양 크림이다. 

    기존 100시간에서 하루 더 길어진 124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임상을 받은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45ml에 2만 원대. 

    [사진 = LG생활건강, 코리아나, 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