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 제품프로모션-이벤트프로모션 각 부문 최우수상


<에뛰드하우스> <2014 웹어워드 코리아>의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 외 최우수상 2건을 수상, 총 3개 부문을 석권했다. 

에뛰드하우스가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수상한 내역은 6개 부문을 통합한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 [플레이 101펜슬 마이크로사이트]와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필름 마이크로사이트], [제품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마이크로사이트]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 한해동안 만들어진 국내 홈페이지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받은 [플레이 101펜슬 마이크로사이트]는 멀티 펜슬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활용도를 펜슬이 스케치를 하는 듯 흐르는 선을 따라 역동적인 페이지 속에 구현했다. 

곳곳에 시연 이미지 컷이나 메이크업 영상 등을 배치해 소비자의 간접 체험을 극대화했으며 브랜드 철학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에뛰드하우스 브랜드 필름 마이크로사이트]는 소녀들의 상징이자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배치, [Let your Pink out]이라는 슬로건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프린세스 판타지]를 전달했다. 

    [제품 프로모션] 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마이크로사이트]는 영상을 기반으로 한 편의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 한 경험을 전달해 제품에 브랜드 전체의 이미지를 가장 적절하게 투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가 그간 고객들과 친밀한 소통을 위해 적극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온 노력이 이번 수상을 통해 인정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에뛰드하우스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