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축적된 데이터 바탕…헤어 산업 종사자 위해 제작

  •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지난 11월 25일 [제10회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 개최를 기념해  「2015 트렌드 리포트_헤어 인 트렌드」를 발간했다.

    지난 2005년 처음 개최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인 트렌드]는 독자적인 트렌드 개발 프로세스인 [리아(RIA)] 분석과 패션,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등 총 6가지 인플루언스 요소(Influence factor) 분석을 통해 매년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대규모 헤어쇼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헤어 트렌드북 [2015 트렌드 리포트]는 브랜드에서 10년 간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발간된 책인 만큼 그 의미가 크다. 


  • 박정렬 아모스프로페셔널 MC팀 팀장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트렌드 작업을 해온지 어느덧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열악한 국내 헤어 시장에서 헤어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을 위해 트렌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을 하게 됐다”며 “이 책이 헤어 트렌드 흐름을 이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5 트렌드 리포트-헤어 인 트렌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주관하는 트렌드 세미나의 수강생들에게 무료 배부될 예정이다.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러브즈뷰티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