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톤 스웨터로 생기 있게 연출, 도톰한 안감의 아우터형 셔츠 인기


두꺼운 아우터로 꼭꼭 감싸는 겨울에는 [이너웨어 스타일링]에 소홀해지기 쉽다. 

하지만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만큼 감각적인 이너웨어 선택 또한 신경 써야할 부분이다. 

아우터 속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잇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 ▲ 포근함이 더해진 스웨터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스웨터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은 물론 패턴이나 컬러에만 조금씩만 변화를 줘도 손쉽게 다양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를 많이 선택하는 겨울철에는 노르딕 자카드 패턴의 라운드 스웨터나 칼라 브로킹 터틀넥 스웨터처럼 밝은 톤의 이너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노톤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따뜻하면서도 생기 있는 겨울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 스트라이프 패턴이나 화이트 컬러의 디테일이 더해진 제품 역시 겨울부터 초봄까지 활용하기 쉬운 베이직 아이템이다. 

    이때 하의는 블랙 진이나 다크한 데님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톤의 균형을 맞춰주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더해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 활용성이 더해진 체크 셔츠

    이번 시즌에는 셔츠의 변신이 눈에 띄는데 기존 이너로 연출하던 아이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도톰한 안감을 더한 [아우터형 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안감을 덧대어 보온성을 더한 아우터형 셔츠는 이너와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패딩 원단이 더해진 셔츠, 체크 패턴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셔츠 등 여러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여기에 스키니진과 워커를 착용하고 포근한 패션 삭스를 더해준다면 발랄한 분위기의 캠퍼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 심플함의 절대 강자 맨투맨 티셔츠

    편안함과 도시적 감성을 담은 맨투맨 티셔츠는 일상은 물론 캠퍼스, 여행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다.

    레터링 패턴의 맨투맨 티셔츠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 미니멀한 디자인일수록 모던한 재킷이나 코트와 잘 어울린다. 

    블랙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에 같은 컬러의 스타디움 재킷, 스커트, 스키니 등을 착용하면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여기에 워커 부츠,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보다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 = 유니온베이, 브룩스 브라더스, 폴앤앨리스, 잠뱅이, 제이비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