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아스토 컬렉션, 리모와-마이클윙 한정판

  • ▲ 투미 [아스토 컬렉션]
                         
<투미(TUMI)>는 비즈니스 트래블을 위한 얼그레이(Earl Grey) 컬러의 프리미엄 라인 [아스토(Astor)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스토 컬렉션은 최고급 가죽과 코팅 처리된 캔버스 소재의 조화가 돋보이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와 여행 가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특히 비즈니스 트래블을 위한 캐리어 [루더포드 4 휠 미디엄 트립]은 출장이 잦은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얼그레이 컬러의 코팅 처리된 캔버스 소재와 가죽 장식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주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의 핸들을 자랑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바퀴는 소음이 적고 이동이 편리하다. 

아스토 컬렉션의 루더포드 캐리어는 20인치, 24인치의 두 가지 사이즈와 심플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  
    ▲ 리모와 [MW Michael Wong by RIMOWA 2nd 에디션]

    <리모와(RIMOWA)>는 할리우드와 홍콩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화권의 국민 배우 <마이클 웡(Michael Wong, 王民德)>의 철학을 담은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서는 매트 블랙과 메탈릭 실버로 출시되며, 매트블랙 20세트, 메탈릭 실버 30세트 한정 출시된다. 

    사이즈는 가장 실용적인 기내 반입 사이즈와 70 사이즈(29인치),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내부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매트 블랙 색상에는 엑스 밴드, 메탈릭 실버 색상에는 디바이더 시스템, 두 가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사진 = 투미, 리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