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에뛰드하우스 등 화장품 마련 기회

  • 수능이 끝나면 학생들이 많이 찾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화장품이다. 이제 자유롭게 화장을 시작해도 될 나이이자 그동안 꼭 해보고 싶었던 메이크업이나 헤어 염색 등을 시도해보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것. 따라서 화장품 브랜드들은 곧 성인이 되는 잠재 고객인 수험생들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화장품을 구매할 수험생이라면 지금 바로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 혜택을 누려보자. 단 멤버십 가입은 필수!

 
<아리따움>은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고생 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수능 후 이것만은 꼭! 하고 싶었다!]에 대한 답변을 휴대폰 번호와 함께 입력하면 아리따움 5개 브랜드 메이크업 전 제품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sms으로 발송해 준다.

<토니모리>는 오는 15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은 품목별로 최대 50%부터 10%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신제품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라인]을 포함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와 [100시간 크림] 까지 전 품목이 포함된다. 특히 [수분광채 UV 수분쿠션]과 [수분광채 젤리쿠션]은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19일까지, [뷰티어워드 수상 기념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자 매거진 <슈어>에서 오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오리지날 파워 아르간 오일 앰플]을 비롯해, <뷰티톡>과 <얼루어> 뷰티 어워드 위너 제품인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크리미 립스틱]과 [슈퍼 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바디샵>은 오는 16일까지 [내 인생 첫 향기-화이트머스크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 후 더바디샵 매장을 방문하면 화이트 머스크 향수 샘플을 증정하며, 화이트 머스크 전 라인을 즉석에서 10% 할인해 준다.


  • <에뛰드하우스>는 고3 수험생(1995년, 1996년생)을 대상으로 한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은 오는 30일까지 올해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 1995년생 및 1996년생이라면 누구나 에뛰드하우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가입비는 3만 원으로 가입 즉시 [에뛰드하우스 5만 원 상품교환권(가입일로 부터 3개월 내 사용)]과 [참 팔찌 세트] 및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키트로 구성된 [헬로우 캠퍼스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 제품 증정, 할인 쿠폰 및 Buy 1 Get 1 Free 쿠폰 등 2015년 1월 1일부터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에뛰드하우스 쿠폰북이 제공된다(온·오프라인 사용 가능).

    <스킨푸드>는 오는 16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뷰티 만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 중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손거울과 기름종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

    스킨푸드 로드 매장에서는 교통카드 등의 수납이 가능한 멀티 기능의 뷰티 손거울을 증정하며,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 입점돼 있는 스킨푸드 매장에서는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해줄 기름종이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수험생과 지인들을 태그하고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윈터쿠션] 등 신제품으로 구성된 [겨울맞이 촉촉 KIT]를 증정한다. 

    [사진 = 토니모리,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아리따움 홈페이지, 이니스프리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