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인증샷 찍어 올리면 다운점퍼 증정, 수험표 지참해 매장 방문시 할인


캐주얼부터 슈즈 멀티스토어까지 여러 패션업계가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험표가 필요한 이벤트들도 있으니 잘 챙겨서 준비된 프로모션 혜택을 맘껏 누려보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탑텐>은 오는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험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TOPTE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탑텐 인스타그램 이벤트 화면을 캡쳐한 것과 수험표를 들고 찍은 인증샷을 #탑텐#수능#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좋아요] 수가 많은 30명에게는 내구성이 우수한 타슬란 원단의 [탑텐 다운점퍼]를 증정한다.

 


  • <베이직하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3일까지 [수험생 전사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직하우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5가지 전사지 디자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고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우리나라 전통 응원 문구가 담긴 전사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베이직하우스가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전사지 5종은 합격을 기원하는 옛 선조들의 그림과 글자가 새겨져 있다. 

    단어로는 갑(甲:옛 과거시험에서 수석 합격 즉 장원 급제의 의미를 담고 있음), 입신양명(立身揚名: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출세해 세상에 이름을 알리는 것), 통할 통(通: 시험의 답을 훤히 꿰뚫고 있는 경우), 합격(合格)을 사용했으며, 합격을 의미하는 오리, 복을 가져다 주는 동물로 인식되고 있는 잉어, 까치, 연꽃 그림을 새겼다.

    이 전사지를 원하는 티셔츠에 전사지, 손수건을 올려놓고 다림질을 하면 합격을 기원하는 전사지 무늬가 삽입된 나만의 티셔츠를 완성할 수 있다.

    수능 응원 문구 전사지는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전사지 구매시 베이직하우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전사지 1개 가격은 4000원대에서 6000원대.

    뿐만 아니라 수험생을 위한 매장 프로모션으로 수험표를 지참해 매장을 방문하면 본인에 한해 베이직하우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더불어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오는 30일까지 [겨울 두드림(Do Dream) 몽땅 多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진행하는 수능 이벤트를 확대한 것으로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해 스니커즈, 워커 등을 2족 이상 구매하면 20%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이 아니라면 슈마커의 EB 브랜드 <테바>, <쿠쉬> 및 PB 브랜드인 <허니에이프릴>의 할인 이벤트를 주목하자. 

    테바, 쿠쉬, 허니에이프릴은 2014 F/W 부츠 라인업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직영점 및 로드숍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덤으로 제공한다.

    [사진 = 탑텐, 베이직하우스, 슈마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