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소망화장품, 참존, 한스킨


▲ 이니스프리 [제주 동백 바디 버터]

<이니스프리>는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제주 동백 바디 버터]를 출시했다.

[제주 동백 바디 버터]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고농축의 제주 동백 오일로 만든 동백 버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바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채워주며 최적의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로션만으로 해소하기 부족했던 극도의 건조함과 각질을 잠재워 준다. 

이밖에 제주 동백 버터 바디 로션과 제주 동백 버터 바디 오일 크림도 잇따라 선보이며, 가격은 제주 동백 바디 버터 150ml에 2만 원대, 바디 로션 300ml에 1만 6000원대, 바디 오일 크림 200ml에 1만 6000원대.


  •  ▲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스킨샤워 클렌징]

    <소망화장품>의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든남자>는 [스킨샤워 클렌징]을 리뉴얼 했다.

    [꽃을든남자 스킨샤워 클렌징]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클렌징이 가능한 리퀴드 솝으로, 1997년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보습 세정제인 퀼라야 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사포닌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은 남기고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연의 원료로 만든 거품 클렌징으로 순하고 조밀한 기포 입자인 마이크로 버블 포뮬라가 깊은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며, 공기 정화력이 뛰어난 산세베리아 추출물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가격은 530ml에 1만 3000원대.



  • ▲ 참존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

    <참존(대표 김광석)>이 피부 타입별로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폼 클린싱크림 [징코 내츄럴 모공 컨트롤 폼 클린싱크림]과 [징코 내츄럴 마일드 폼 클린싱크림]을 출시했다.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모공 관리 전용 제품 [징코 내츄럴 모공 컨트롤 폼 클린싱크림],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으로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징코 내츄럴 마일드 폼 클린싱크림], 더불어 지난 5월 출시된 [징코 내츄럴 폼 클린싱크림]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 ▲ 한스킨 [달팽이 힐링·내추럴 리치·워터 드롭 핸드크림] 

    <한스킨>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5% 함유돼 탄력과 영양감을 높여주는 [달팽이 힐링 핸드크림], 영양이 풍부한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내추럴 리치 핸드크림], 폴리글루타밀애씨드를 사용해 거칠고 메마른 손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가꿔 주는 [워터 드롭 핸드크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가격은 달팽이 힐링 핸드크림 50ml에 1만 원대, 내추럴 리치·워터 드롭 핸드크림 40g에 5000원대. 

    [사진 = 이니스프리, 소망화장품, 참존, 한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