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와 음악의 만남 화제…두 미녀의 위트 넘치는 ‘컬러 매력’ 눈길

  • 세계적인 모델로 거듭난 톱모델 최소라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대세,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매력 대결을 펼치는 펀(Fun)하고 위트 있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두 미녀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가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콜라보 음원영상이다.  

    정규 8집이 빅히트를 기록하면서 다시 한 번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타블로가 직접 작사, 작곡하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문샷(moonshot)] 영상은 메인 모델인 이성경과 최소라를 문샷걸(moonshot Girl)로 내세워 팝적이고 시크한 이미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 앞서 지난 10월 2일 문샷 론칭 파티에서 타블로는 “[가장 높다]라는 의미의 에픽하이와 [달에 우주선을 쏘다]의 의미를 가진 문샷이 서로 잘 어울린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이번 곡에서 문샷의 힙(hip)하고 펀(fun)한 브랜드 콘셉트와 개성을 극대화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문샷의 정체성을 비주얼라이징한 영상과 타블로의 개성을 담은 이번 음원 프로젝트는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시도로 평가되고 있다. 


  • 문샷은 지난달 22일 서울시 삼청동에 지상 3층 규모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상하지만 훌륭한 세계]를 콘셉트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우주 느낌을 공간화한 대리석 외관과 홀로그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상화해 패션 피플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문샷X타블로 콜라보 음원은 문샷 공식 인스타그램(moonshotkorea)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moonshotkorea), 유튜브(www.youtube.com/user/moonshotkorea)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문샷 유튜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