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잉 배틀로 액티브한 행사 서막, 사각 링 위에서 각 분야 아티스트 퍼포먼스
-
올해로 창립 76주년을 맞은 영국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캉골(KANGOL)>이 지난 23일 강남구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IWS)]에서 진행한 [캉골 쇼다운(KANGOL SHOWDOWN)] 행사를 진행했다.
-
캉골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14 F/W, 2015 S/S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비보이들의 비보잉 배틀로 액티브하게 시작한 이번 행사는 기존의 런웨이 틀을 벗어난 사각 링 위에서 그래피티 아티스트부터 스케이트 보더, 팝핀 크루 등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캉골 제품을 착용하고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
더불어 캉골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사진들을 전시해 놓은 [해리티지 월], 캉골과 함께해온 유명 아티스트들의 사진이 전시된 [아티스트 월] 등 브랜드의 역사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올드 스쿨(Old School)] 테마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성기의 아이덴티티와 캉골만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뿐만 아니라 천장에 캉골 모자들을 걸어둔 유니크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였으며 힙합 1세대 그룹<가리온>과 세계적인 비보이 갬블러 크루 등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사진 = 캉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