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이후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 군림영원한 젊은 오빠, 원조 가수왕, 그가 돌아왔다!
  • 인생에서 지금처럼 행복한 순간이 또 있을까요. 반백년 동안 지금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입니다.


    데뷔 이후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군림해온 '가왕(歌王)' 남진이 데뷔 50주년을 맞아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2014 남진 50주년 기념 콘서트-감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25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팬들과 함께 한 50년 음악인생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에서 남진은 지난 4월에 발표한 신곡 '파트너'를 비롯해 그동안 가요팬들을 울리고 웃게 했던 '님과 함께' '둥지' '그대여 변치마오' '빈잔' '울려고 내가왔나' '가슴 아프게'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자신의 히트곡 외에도 심수봉, 조용필, 이무송 등 후배 가수들의 곡까지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제작사 SC ENT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남진 데뷔 50주년 기념 콘서트는 초호화 연주자들과, 최고의 공연팀이 만들어내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남진만이 가진 화려한 무대매너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 ◈ 남진 데뷔 50주년 기념..창작뮤지컬 공모전

     
    한편 SC ENT(대표 이시찬)는 남진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남진의 노래들로 구성된 '창작뮤지컬' 제작을 준비 중이다.

    이에 SC ENT는 남진이 부른 노래들로 100분 이상 공연이 가능한 창작뮤지컬을 오는 12월 5일까지 공개 모집할 예정이다.

    소재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고, 응모자격엔 제한이 없다. 개인은 물론 팀 지원도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응모자의 프로필(A4용지 1매·자율양식)과 시놉시스(A4용지 3매 내외), 대본 등이며 제출하는 양식은 돋움 10폰트, 줄간격 160, 한글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12월 5일, 당선작 발표는 12월 1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당선작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차기 선택 작품에도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전망이다.

    [사진 제공 = 공연제작사 SC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