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코리아나화장품, 더페이스샵, 홀리카홀리카, 용카



▲ 이니스프리 [유채꿀]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유채씨 오일의 이중 보습효과로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꿀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유채꿀] 스킨케어 5종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유채꿀 5종은 제주 유채꿀과 유채씨 오일이 가진 풍부한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 수분을 채워주어 건조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관리해 속당김까지 개선해준다. 

또한 쫀쫀하고 농축된 꿀 제형과 매끄러운 발림성, 꿀의 깊은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유채꿀 세럼 50에 2만 원대, 유채꿀 오일 30에 2만 5000원대, 유채꿀 크림 50에 2만 2000원대, 유채꿀 마스크 80에 1만 2000원대, 유채꿀 젤리미스트 80에 1만 원대.


  • ▲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를 출시했다. 

    [더블랙 프리미어] 라인은 청정지역의 폴리네시아 타이티의 진주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흑삼, 흑마늘, 차가버섯, 검은콩 등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이 피부 탄력개선과 윤기에 도움을 준다. 

    3가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부활초로 불리는 트레할로스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막을 생성하는 2중 보습효과를 자랑하며, 골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담은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라인 [더테라피] 4종을 출시했다.

    [더테라피] 4종은 지난 9월 가동을 시작한 [더페이스샵 R&D 이노베이션 센터]의 1호 제품이다.

    피부 노화가 고민이며 세련되고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갖춘 30~40대 여성, 이른바 [꽃누나]를 타깃으로 출시됐으며, 기존의 발효 및 한방화장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에 대한 니즈에 맞춰 유럽의 전통적인 천연 식물 블렌딩 요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에센셜 토닉 트리트먼트 150에 2만 5000원대, 에센셜 포뮬라 에멀젼 130에 2만 2000원대,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45에 2만 8000원대, 시크릿메이드 항노화 크림 50에 3만 2000원대.



  • ▲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톤 업 크림]
     
    <홀리카홀리카(엔프라니, 대표 배석덕)>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72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을 리뉴얼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톤 업],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 [스킨 앤 굳 세라 울트라 핸드크림]도 출시했다.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은 피부 3대 구성 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는 세라마이드가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하고, 본연의 수분보유량을 증가시켜준다.

    가격은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 톤 업 크림 60ml에 1만 8000원대, 수퍼 크림 마스크 시트 1매에 3000원대, 울트라 핸드 크림 70에 8000원대.


  • ▲ 뉴랜드알로에 [뉴랜드 R3 멀티 세럼]

    <뉴랜드알로에>가 피부탄력과 미백, 보습 기능을 담은 고농축 [R3 멀티 세럼]을 출시했다.

    [R3 멀티 세럼]은 피부 멜라닌 색소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주름개선 고시원료인 아데노신은 느슨한 피부 결을 촘촘하게 가꿔준다. 

    또한 펩타이드 성분과 말굽잔나비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미백에 도움을 주며, 플랑크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 ▲ 용카 [로션용카-60주년 에디션]

    프랑스 천연 아로마 화장품 브랜드 <용카(YON-KA)>가 60주년을 맞아 뉴질랜드 출신의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인 <나디아 플라워(Nadia Flower)>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60주년 기념 로고는 6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에 사용돼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벌 보호 헌신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 벌집 설치는 물론 새로운 꽃밭 만들기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게 된다. 

    60주년 로고가 사용된 [로션 용카(Lotion YON-KA)]는 일명 [피토아로마 힐링 워터]로 퀸트 에센스 성분이 일상 속 지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활력을 유지시켜 주는 미스트 형태의 토너이다. 

    [사진 = 이니스프리, 코리아나화장품, 더페이스샵, 홀리카홀리카, 용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