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유명 헤어 아티스트 목혁수 원장과 헤어 트리트먼트 출시…3분 집중케어로 모발개선 효과
-
-
<비디비치코스메틱>의 홈쇼핑 브랜드 [터치 꾸띄르]가 GS홈쇼핑을 통해 헤어케어 제품을 출시한다.[터치 꾸띄르]는 14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을 통해 청담동 유명 헤어 아티스트 목혁수 원장과 함께 개발한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 가격은 동일제품 6개 구성으로 7만9000원이다.목혁수 원장은 유명 연예인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서울패션위크 등 유명 패션쇼와 방송에서 헤어 디렉터로 활약해온 헤어 아티스트다.평소 수없이 많은 종류의 모발을 다뤄온 목혁수 원장은 잦은 염색, 펌, 드라이와 자외선 등 생활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찰랑이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그만의 노하우를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에 담았다.특히, 손상모 개선에 가장 중요한 단백질과 수분을 집중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는 하루 3분 투자로 청담동 헤어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듯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고 볼륨감을 살려 주는 제품이다.샴푸 후 젖은 머리에 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로 3분간 마사지를 한 후 헹구면 효과를 볼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더블 딥 케어 트리트먼트]의 주요 성분은 진주 한 알에서 단 1%만 추출되는 핵심 단백질인 [펄 콘키올린(Pearl conchiolin)]이다.
이 성분은 건강한 모발을 위한 필수 영양분인 탄산칼슘과 단백질을 제공해 진주처럼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해 준다.이밖에도 캐비어 추출물과 사프란(500개의 암술에서 1g만 추출되는 귀한 성분), 발효 아르간 오일이 모발 내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인도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센나(Indian Senna), 부활초인 로즈 오브 예리코, 잉카 오일 등이 모발에 코팅막을 형성해 윤기를 더해준다.터치 꾸띄르는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즉시 모발의 수분, 탄력, 인장강도가 개선되고, 모발의 뿌리와 모발 자체에 볼륨과 윤기가 형성되는 탁월한 효과를 확인했다.이 같은 임상실험 결과는 목혁수 원장의 모발 관리 노하우와 함께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설혜진 터치 꾸띄르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고, 홈쇼핑 헤어케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헤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사진 = 비디비치코스메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