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컬렉션 완구답게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으로 고객과 감성소통 확장
-
-
유아교육완구 전문업체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글로벌 컬렉션 토이 [실바니안 패밀리]의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토이트론은 [실바니안 패밀리]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토이의 개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만큼 온라인과 SNS를 통해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여 고객과의 감성소통을 확장하고 있다.이미 운영 중인 네이버 대표카페 [실바니안 세상(http://cafe.naver.com/sylvanianworld)]의 회원은 현재 1만6,700여명으로 실바니안 마니아를 대상으로 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난달 말에는 [실바니안 패밀리] 공식 글로벌 웹사이트(http://sylvanianfamilies.co.kr)를 리뉴얼 오픈하여 고객과의 더 감성적인 소통의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초콜릿토끼 [프레야]의 일인칭 시점으로 프로그래밍된 [실바니안 패밀리] 공식 웹사이트는 실제 실바니안 마을에 고객이 있는 것 같은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고객이 주인공 초콜릿토끼 소녀 [프레야]가 돼 실바니안 마을 곳곳을 걸어 다니는 방식으로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초콜릿토끼가 따라가는 방식으로 전개되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마을을 다니며 만나는 다람쥐와 실크캣 등 다양한 친구들과도 마우스만 클릭하면 상호 교감하는 짧은 스토리가 톡톡 튀어 나와 사용자의 재미를 더했다.더불어 신나는 게임, 재미있는 스토리, 색칠놀이, 배경화면 등등 [실바니안 패밀리]만의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어 쉴 새 없는 볼거리와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아울러 팬클럽 회원들에게는 벽지 디자인, 메모지, 편지지 등 스페셜 콘텐츠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
또한 실바니안 패밀리'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ylvanianfamilieskorea)도 오픈하여 더욱 친근하게 고객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실바니안 패밀리] 브랜드 콘셉트인 [사랑], [자연], [가족]의 키워드에 맞게 [실바니안 패밀리] 만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문구와 이미지로 페이스북 유저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하였다.이와 함께 [실바니안 패밀리] 공식 인스타그램도 오픈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스북 [실바니안 패밀리] 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 유저는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sylvanian_korea]를 검색하면 [실바니안 패밀리]의 생생하고 멋진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다.[사진 = 토이트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