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밀크티 ‘제주그린티 카라멜 라떼’, ‘삼다연 꿀사과 라떼’ 2종 첫선

  •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프리미엄 밀크티 [오설록 밀크티하우스(OSULLOC MILK TEA HOUSE)]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 초 선보인 삼다연 오리지널 밀크티, 삼다연 제주영귤 밀크티, D-카페라떼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것이다.

    이로써 [밀크티하우스]는 오설록 만의 한국적 후발효차 삼다연과 제주 유기농 녹차를 베이스로 한 총 5종의 프리미엄 밀크티 라인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풍성한 달콤함과 상큼함이 특징이다.

    먼저 [제주그린티 카라멜 라떼]는 제주 프리미엄 가루 녹차의 풍부한 맛에 카라멜의 달콤함을 더한 제품으로, 쌉싸름하고 개운한 녹차에 카라멜과 우유의 조화를 통해 부드럽고 맛있게 구현했다. 

    [삼다연 꿀사과 라떼]는 오설록 만의 한국적 후발효차인 삼다연을 베이스로 한 그윽한 향에 달콤한 꿀과 상큼한 사과를 블랜딩한 제품으로 아침 시간에 건강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한편, 오설록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설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오설록 밀크티 하우스 2종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원하는 밀크티 하우스 제품 이름과 함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내 신제품 2종을 포함한 세트를 구성하면 구매 시 특별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밀크티하우스 5종은 오설록 홈페이지와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 및 백화점 티숍에서 판매한다.  

    [사진 = 오설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