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상징' 알파2 비즈니스 등 기능, 실용 겸비한 컬렉션 대거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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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비즈니스, 데이백 브랜드 <투미(TUMI)>가 지난 5일 서울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에서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이번 프레젠테이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공항 콘셉트로 꾸며져 여행, 글로벌 비즈니스에 어울리는 제품의 특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투미 관계자는 “F/W에 맞는 고급스러운 소재, 다양한 컬러와 한층 가벼운 무게감으로 여행과 비즈니스 최적의 가방을 만들었다”며 “백, 캐리어 등 여행용 소품에 있어서 독보적인 기능과 소재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투미의 알파(Alpha) 컬렉션 비즈니스 라인보다 한 단계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온 알파2(Alpha2) 컬렉션 비즈니스 라인은 좀 더 슬림하고 모던해진 디자인과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업그레이드 됐다.초강력·고기능 테그라라이트-맥스(Tegra-Lite® Max) 컬렉션은 기능적이고 편리한 전면 U자형 포켓, 확장시스템을 갖춰 새로운 하드캐리어의 전형을 보여주었다.퍼스트클래스 여행자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CFX 컬렉션은 고기능 소재 투미 독점 특별 카본파이버로 제작되어 기술력을 돋보이게 했다.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의 캐논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과 눈을 사로잡는 컬러의 스타일리시한 백팩을 선보였으며, 미션(Mission) 컬렉션은 세련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였다.또한 비즈니스 우먼들을 위한 싱클레어(Sinclair) 컬렉션, 아스토(Astor), 베이퍼(Vapor), 보야져(Voyageur) 컬렉션도 뛰어난 기능과 고급스러움, 세련미를 보여주었다.투미의 F/W 제품들은 전국 공식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 = 러브즈뷰티 DB, 투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