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정한, 김준수, 조정은, 정선아 등 최고의 캐스트가 참여해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가 다른 공연들을 압도하는 스코어로 주요 예매처에서 1위에 등극했다.

    5월 15일 2시 티켓을 오픈한 뮤지컬 '드라큘라'는 이날 오후 4시 기준 전체 70% 이상이 판매됐으며, 주말 공연 등 몇 몇 회차의 경우 주요 예매처에서 티켓 오픈 5분 만에 매진되며 2014년 가장 주목받는 작품임을 입증했다.

    본격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는 공연오픈 시점에는 전체 판매량의 90%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오픈 10분 전부터 주요 예매처에 접속자가 몰리며 예매처의 서버가 다운되는 기(寄)현상이 발생했다.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뮤지컬 '드라큘라'의 주요 예매처와 '드라큘라 예매'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을 차지하며 관객들의 뮤지컬 '드라큘라'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보여주었다.  

    주관사인 오픈리뷰는 티켓 오픈 전부터, 인터파크, SAC티켓 등, 각 예매처의 서버 용량을 체크하고, 서버를 안정시키기 위한 예매처 분산, 티켓 오픈 시간대를 조율하며 서버가 다운되는 것을 막아보려 했다.

    하지만 한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한국 초연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막기는 어려웠다. 6월로 예정된 2차 티켓 오픈에는 1차 티켓 오픈에서 발견된 문제들은 보완해 예매를 원하는 관객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더 철저한 준비를 할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브램 스토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아름답고 매혹적인 스토리에 프랭크 와일드혼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한 선율이 더해진 불멸의 러브스토리. 

    뮤지컬 '드라큘라'는 2회의 프리뷰(7월15,16일)을 거쳐 7월17일부터 9월5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