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핑크가 '미스터 추(Mr. Chu)'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오후 생방송 된 SBS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가 출연, 신곡 '미스터 추'로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이넬 에이핑크는 1위에 호명되자 "소속사 식구들, 작곡가, 팬 모두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에이핑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추'는 상큼 발랄한 팝 댄스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설레는 감정이 담겨있는 곡.
    에이핑크는 앞서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11일 KBS 2TV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올라 케이블 및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축하해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너무 좋아" "인기가요 에이핑크, 이번 노래 좋음" "인기가요 에이핑크, 악뮤가 일등할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 외에도  악동뮤지션, 오렌지캬라멜, 투하트, 엠블랙, 매드클라운, NS윤지, 엠아이비, 배치기, 에릭남, 소 리얼, 이천원, 스피드, 에디킴, 백퍼센트, 엔시아, 크레용팝 등이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사진 출처=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