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신동엽이 안재욱의 과거를 폭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는 게스트로 안재욱이 출연해 다양한 사연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신동엽은 "안재욱과 다른 여자 연예인이 있는 자리에 우연히 합석한 적이 있다"고 안재욱의 과거를 폭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그는 "당시 여자 연예인이 '재욱 오빠랑 친하죠? 저랑 만났던 것도 알죠?'라고 물었다. 그런데 실제로는 몰랐다. 그래서 속으론 놀랐지만 겉으론 태연한 척 했다"며 "심장이 벌렁벌렁 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안재욱은 당황한 듯 한숨을 내쉬며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를 듣던 한혜진은 "(안재욱의) 전 여자친구분이 아름답고 유명하셨나 보다"라고 묻자 신동엽은 고개를 끄덕이며 이를 인정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신동엽은 "그 여자 연예인이 '재욱이 오빠 때문에 속상했다'고 했다. 안재욱이 만날 친구들 만나서 술 마시느라 잘 안 만나 준 것 같다"고 설명해 안재욱을 또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안재욱은 안절부절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안재욱 전 여자친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재욱 전 여자친구, 누굴까?" "안재욱 전 여자친구, 어제 넘 웃겼다" "안재욱 어제 진짜 귀여웠음" "안재욱, 매력 철철 넘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JTBC 마녀사냥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