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화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임시완은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의 화보 촬영에 참여, 어반 브레이크(URBAN BREAK)라는 콘셉트에 맞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컨템포러리 남성 패션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참여했다. 
    '어반 브레이크'라는 콘셉트는 바쁜 현실속에서도 순간의 자유를 만끽할 줄 알고 언제든 일탈할 준비가 돼 있는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시완은 블랙 레더 재킷, 마드라스 체크 재킷, 레인코트 등 다양한 의상을 완벽한 핏과 비율로 소화해 내 눈길을 끈다.
    또 화보 속에서 임시완은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표정연기로 전문 모델 못지않은 모습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임시완 화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시완 화보, 멋있다" "임시완 화보, 주변에 이런사람 없나?" "임시완 화보, 너무 좋아" "임시완 화보, 더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티아이포맨은 2014 S/S ‘WORKERS&SURFERS’라는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배우 이천희와 콜라보레이션한 스케이트 보드 등의 오브제와 감성 캘리그래퍼 공병각이 함께한 다양한 컬쳐 아이템을 통해 일상 속 서퍼의 삶을 제안하고 있다.
    임시완의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4월호를 통해서 공개된다.
    [사진 출처=아레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