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특정한 주제 아래 콘텐츠 업데이트, 고객 소통 채널 확대
-
-
<스킨푸드>는 흥미로운 동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확산·공유하는
신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스킨푸드 TV]를 오픈했다.
[스킨푸드 TV]에는 매월 특정한 주제 아래 제작된 기획 콘텐츠가 업로드되는데,
첫 번째 기획 콘텐츠는 [스킨푸드 실험 카메라]다.
[내 남자를 설레게 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데이트 상황에서 여자친구의 화장이 바뀔 때마다
남자친구의 반응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관찰하는 동영상이다.
앞으로 [스킨푸드TV]에는 매월 다른 주제의 기획 동영상뿐 아니라
일반인이 참여하는[도전 스킨푸드 코리아]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이
올라와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킨푸드는 이번 유튜브 공식 오픈을 기념해
[스킨푸드TV] 구독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5일까지 유튜브 [스킨푸드TV] 채널을 방문,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당첨자 선정을 위해 구독자 정보는 공개 상태여야하며,
응모자 중 30명을 추첨해 메이크업 신제품 [밀키 로즈] 라인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는 3월 10일 구글 개인계정으로 발표한다.“유튜브 공식 채널 개설을 계기로,
앞으로 젊은 고객들과 더 친밀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CF나 브랜드 소식을 전달하는 데서 나아가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참여하는
살아있는 채널로 운영하겠다.”
- 스킨푸드 관계자
[사진 = 스킨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