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인피니트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 출연해 화제다.
     
    데뷔 5년차에 접어든 그룹 인피니트가 자신들의 그룹 이름을 딴 Mnet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디스 이즈 인피니트'에 출연한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This'가 아닌 'Diss(Disrespect:무례의 준말로 상대방의 허물을 공개적으로 공격하는 힙합 문화 중 하나)'로 제목을 표현, 인피니트의 셀프 디스를 통해 장수돌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미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라고.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 인피니트는 대범하고 솔직한, 가감없는 모습으로 멤버들 사이의 끈끈한 관계를 위시한 진짜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제작진의 치밀한 계획으로 몰래 카메라와 사전 리서치, 다양한 상황 등을 설정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인피니트의 새로운 모습을 관찰, 탐구, 검증하는 과정으로 리얼한 상황들에서 멤버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데뷔 초부터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서열왕' 등 단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이돌답지 않은 입담과 재치로 높은 예능감을 선보여 온 인피니트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인피니트의 리얼리티 데뷔작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집필한 정은정 작가는 "인피니트와는 신인 때부터 함께 작품을 하며 5년 간 알고 지낸 사이지만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열심히 한다"고 칭찬했다.
    이어 "서로가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늘 띄워줘서 일터가 늘 즐겁고 유쾌하다"며 "이번 프로그램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숙성된 리얼리티 예능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디스 이즈 인피니티'는 오는 6일 오후 7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