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세트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대세 라이징 스타 특집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여진구, 타이니지 도희,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홍콩 소녀 팬이 보내준 장기알 레이스를 펼쳤다.
    첫 번째 레이스인 청마 레이스에와 두 번째 워터랜드 빅3 게임을 마친 멤버들은 최종 레이스에 도전하게 됐다.
    최종 레이스 장소는 바로 SBS 세트장이었다. 이광수는 같은 팀을 찾으로 뛰어다니다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세트장을 발견하게 됐다.
    이광수는 "나 진짜 (별에서 온 그대) 많이 보는데. 여러분 여기는 드라마를 촬영한 곳이에요. 저에게 제2의 집 같은 곳이죠"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 전지현 누나 방 있는 거 아니야?"라고 극중 천송이 역을 맡은 전지현에게 남다른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이광수는 "김수현 방이 있을 수도 있겠네. 수현이 나랑 진짜 친하다. 나랑 말 트고 지내는 사이"라고 허세를 부려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별그대 세트장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세트장 가보고 싶다" "이광수 발도 넓네" "광수 너무 귀엽더라니" "어제 도희 너무 예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