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역린>(감독 이재규)이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지 단 1시간 만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초대형 사극 탄생을 알렸다.정조, 정순왕후, 현빈 등근육 등 <역린>과 관련된 이슈들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급상승하며 온라인을 장악하고 있어 2014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영화 캐스팅도 장난 아니지만 스토리가 어마어마하던데… 티저보니 너무 기대된다 대박ㅠ”, “역린 후덜덜덜.. 캐스팅 보소~”, “예고편 대박! 이건 진짜 꼭 봐야한다~”, “천만영화 또 나오겠다”, “포스터 죽이네.. 주조연할 것 없이 캐스트가 짱짱하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을 장악한 <역린>은 배우들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비주얼,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드라마로 2012년 <광해-왕이 된 남자>, 2013년 <관상>을 이을 대형 사극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역린>은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살아야 하는 자, 죽여야 하는 자, 살려야 하는 자들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영화. 드라마 <다모>, <베토벤 바이러스>, <더킹 투하츠> 등의 작품을 성공시킨 이재규 감독의 스크린 데뷔작이자 배우 현빈의 군 제대 후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작품이다. 오는 5월 개봉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