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그룹 리쌍의 개리가 솔로곡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소감을 밝혔다.개리는 15일 0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는 15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10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다.
개리는 자신의 첫 솔로앨범 [미스터개](MR.GAE)가 뜨거운 반응을 모으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참여해준 뮤지션 분들의 앨범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굿밤입니다! 오열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리쌍 길은 트위터에 “역시 강개리. 기쁨 속에 슬픈 이 하나 있다면, 이 모든 노래들을 TV와 라디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다는 것. 우리 언제쯤 변할 수 있을까”라는 글과 함께 ‘조금이따샤워해’와 ‘XX몰라’ 등 신곡이 음원차트 1, 2위를 기록한 사진을 캡처해 게재했다.
앞서 개리는 지난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 주까지 트위터로 열열 홍보하겠다. 4곡이 전부 '19금'이고 뮤직비디오도 방송에서는 플레이 할 수도 없다. 라디오, TV 그 어느 곳에서도 단 한곡도 플레이 할 수가 없어서 오로지 SNS가 홍보의 전부”라고 밝힌 바 있다.
(개리 조금이따샤워해, 사진=리쌍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 동영상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