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타이니지 도희가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함께 코너를 꾸민 개그맨 박성광이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5일 박성광은 자신의 트위터에 "수고해 준 도희 양에게 감사. 우리 신림고 후배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음! 저는 그녀 번호 모릅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성광과 도희를 중심으로 '시청률의 제왕' 팀 및 동료 개그맨들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리(V)를 그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도희는 녹화 당시 오른팔이 다쳤음에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펼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속 코너 '시청률의 제왕'에는 도희가 출연해 이상훈의 여자친구 조윤진 역으로 무대에 올랐다.

    도희는 최근 자신이 출연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조윤진 캐릭터로 분해 구수한 사투리와 거친 욕설 연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도희는 박성광에게 "어이 박 씨, 대기실에서 전화번호는 왜 물어봤대? 아저씨 나랑 띠동갑도 넘거든요. 게스트 불러 놓고 번호 따도 되는거여?"라고 따지는 등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도희 개콘 출연 인증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 너무 매력이다" "띠동갑ㅋㅋㅋ" "진짜 번호 물어봤을까?" "인증샷인데도 즐거워보이네" "도희 그래서 팔 들고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박성광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