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브랜드와는 상반되는 어반 스트릿 감성을 담은 모자 브랜드
  • 
  •  

     

    [팬콧], [마조앤새디] 등의 캐릭터로 친숙한
    ㈜브랜드인덱스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 <스놉(SNOB)>을 론칭하여
    스트릿 분야의 정상을 노리며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스놉>
    시크함이 가득한 블랙과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중독성이 강한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이며
    어반 스트릿 감성을 담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어필할 예정.

    “이번 브랜드를 위해
    실력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심지은을 영입했다.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젊은 세대의
    요구조건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스놉 관계자



    스놉은
    스트릿패션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죽 모자 라인 등 시즌마다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 스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