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및 고객가치 제고 위한 노력 인정받아
  •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가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인증제도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및 암행평가에 이르는 심사단계를 거친다.

    1일 [ktcs]에 따르면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우수성과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컨택산업을 이끄는 리딩 기업으로서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은 물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임덕래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