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 전부터 연일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다.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이틀 전 예매율 80%를 돌파하며 역대 한국영화 최대 예매율을 기록하고, 개봉 전 예매관객수 16만을 넘기며 또 한 번 한국영화 흥행 신기록을 다시 썼다.
개봉을 하루 앞둔 어제 예매관객수 29만 명(영진위 통합전산망, 11시 50분 기준)을 동원,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급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이는 <아이언맨 3>가 한국영화 시장에서 1위로 기록한 사전예매관객수 25만 6천 명을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개봉 첫날 예매관객수에서도 34만 명을 기록해 <아이언맨3>가 세웠던 32만 명이라는 역대 최고 기록을 넘어서며 최근 할리우드 작품들에 가려 침체기를 겪고 있는 한국영화계에 새로운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맥스무비 예매 오픈1분 만에 매진, 네이버 포토&무비 클립 랭킹 1위, 사전 예매율 1위에 이어 또 하나의 흥행 기록을 갱신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압도적인 흥행 열기로 6월 극장가를 휩쓸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렸다.
<도둑들>, <아이언맨3> 등 국내외 최고의 화제작들이 수립한 기록을 가뿐하게 넘기며 흥행의 전설이 되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져 달동네로 스며든 최정예 남파 간첩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