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는 이예준이이었다.

    이예준은 지난 5월 3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실내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보이스코리아2> 결선 무대에서 조수미의 [나가거든]과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불러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파이널 무대에는 길 코치 팀 유다은, 강타 코치 팀 이예준, 신승훈 코치 팀 윤성기, 백지영 코치 팀 이시몬이 경쟁을 펼친 가운데 1라운드는 쇼케이스, 2라운드는 레전드 무대로 꾸며졌다.

    쇼케이스와 레전드 무대에서 각각 [나 가거든]과 [보이지 않는 사랑]을 열창한 이예준은 곡의 분위기에 맞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로 뽑힌 이예준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팀에서 경쟁해 올라온 거라서 다른 팀원들에게 미안했다. 여기 계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강타 코치님 사랑한다. 끝까지 믿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예준의 코치 강타는 “과거 가수로서 내가 1위를 했던 것보다 나와 음악적으로 함께 고민하던 친구가 1등을 한 것이 더 기쁘다”며 “예준의 향후 행보를 책임지겠다. 예준을 통해 <보이스 코리아> 출신도 잘 나간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에게는 총상금 3억원과 시트로엥 자동차, 코치와 해외 음악여행, 초호화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 사진=엠넷 보이스코리아2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