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점심시간, 직장인들에게는 업무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잠시 동안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산뜻한 바람, 따사로운 햇살의 계절에 맞추어 직장인들을 위한 도심 속 휴식 공간인 [야외 비어 가든]을 개장했다.
[야외 비어 가든]에서는 야외에서의 특별한 점심식사를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요일별 특별 메뉴를 준비한다.
김치 피자, 훈제 연어 피자, 볼로네즈 피자, 치킨 피자, 불고기 피자 등 [오늘의 피자] 메뉴를 1만5천원에, 김치 새우 볶음밥과 LA갈비, 라이스 도리아, 볼로네즈 또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자장면, 퀘사디아와 닭꼬치 등의 단품 메뉴 또한 1만5천원에 판매하여 부담 없는 점심식사를 선보인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또한 저녁 6시부터 10시 사이에는 [비어 가든 패키지]를 선보여 실속 있는 가격에 무제한 음료 또는 무제한 그릴 안주 뷔페 등을 즐길 수 있다.
월, 수, 금요일에는 소시지, 치킨 윙, 고기 꼬치 등이 제공되는 소시지와 육류로 준비되는 BBQ 뷔페를, 화, 목요일에는 해물전, 새우 꼬치, 오징어와 조개 구이 등의 해산물 BBQ 뷔페를 각각 선보여 시원한 음료와 함께 가벼운 저녁을 즐길 수 있다.
모든 뷔페에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샐러드 바, 빵과 수프, 디저트, 그리고 무제한 생맥주, 소주, 막걸리, 탄산음료가 제공된다. 가격은 소시지와 육류 BBQ 뷔페가 3만 9천 5백 원, 해산물 BBQ 뷔페가 4만 5천원에 제공된다.
음료만 선택할 경우, 무제한 생맥주와 탄산음료는 1만8천5백 원에, 무제한 소주와 막걸리는 2만1천원, 그리고 무제한 와인은 3만6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야외 비어 가든]에서는 파라솔 아래, 동료와 삼삼오오 모여 한쪽 벽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즐거운 스포츠 경기를 보며 시원한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 르네상스 서울 호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