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마케터의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활동 통해 기아차 알리기기아차, 글로벌워크캠프 운영 등 유스마케팅 프로그램 활발히 실시
  •    

  •  

    기아자동차의 대학생 마케터 <펀키아 디자이너(FD)>가 기아차를 알리기 위해 상해로 출발한다.

    기아자동차는 29일 기아차 공식 블로그 펀키아(http://fun.kia.com)에서 활동 중인 FD 5명에게 <2013 상해 모터쇼>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현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상해로 떠나는 FD들은 대학생다운 신선한 시각으로 다양한 미션 활동 등을 펼치며 기아차 알리기에 나선다.

    이들은 동방명주타워, 예원 등 직접 체험한 중국문화를 기아차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다.

     

    “대학생 마케터인 <펀키아 디자이너>들에게
    해외에서 진행되는 기아자동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에코 다이나믹스 원정대 등
    유스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세대에게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이다.”

      - 기아차 관계자


    기아차는 지난 2010년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펀키아 디자이너>를 선발해 왔다.

    선발된 인원들은 기아차의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고 이를 기아차 공식 블로그인 펀키아를 통해 알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