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17일 오전 10시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기반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흥행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애절하고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8주 연속 공연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2011년 재연 당시에도 점유율 90%에 육박하는 흥행 성적을 거둬 전국 10개 도시 투어를 돌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2013년 공연 소식이 알려진 후 앙코르 공연을 요청해오던 관객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지난 16일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선예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된 것.

    이미 두 차례 <몬테크리스토>를 열연하면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류정한과 엄기준의 귀환, 그리고 새로운 몬테크리스토 임태경과 김승대의 참여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것으로 보여진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14년 동안 감옥살이를 하다 극적으로 탈옥한 후, 신분을 숨긴 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가명으로 돌아와 자신의 인생을 망쳐버린 이들에게 복수를 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사랑, 음모와 배신, 복수와 용서 등 인간의 희로애락을 녹여낸 드라마와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다양한 시공간을 초월하는 무대 연출, 실감나는 영상 등이 한데 어우러져 관객들이 좋아하는 모든 요소를 갖춘 뮤지컬로 평가받고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6월 8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4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번 1차 오픈 시에는 6월 28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며, 조기 예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