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몬테크리스토'가 새해 맞이 행운을 기원하는 100% 당첨 포춘쿠키 이벤트를 펼친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29일 '몬테크리스토' 2017년 1월 공연(1월 1일~15일)의 티켓 판매를 시작하고 7천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 '2017 EMK REWAR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 EMK REWARDS'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1월 1일부터 8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몬테크리스토'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프랑스 마르세이유, 이탈리아 로마 등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50만원권), 2017년도 EMK 공연의 VIP석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준비된 물량만 7천만원 상당에 달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유료 관객이면 누구나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추첨할 수 있어 예매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무대화한 작품. 촉망 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주변 사람들의 음모로 감옥에서 14년의 세월을 보내고 극적으로 탈옥한 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신분으로 복수와 용서에 이르는 여정을 담는다.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카이, 조정은, 린아, 최민철, 이상현, 정택운(빅스), 임준혁 등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내년 2월 1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